CAFE

자유게시판

이쌤 진모 문풀

작성자하낫둘셋|작성시간26.06.03|조회수787 목록 댓글 17

오늘부터 풀기 시작하는데 양이 많네요🫠
선생님들 문제 다 푸시나요 .. 동작만 거의 100페이지던데 …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신지 궁금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지막기회잡기 | 작성시간 26.06.03 하낫둘셋 기본서는 민쌤책 보고 있는데 이쌤 문풀로 확인, 점검해볼까 했는데 후회할까요??
  • 답댓글 작성자하낫둘셋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마지막기회잡기 전 이쌤 기본서로 민쌤 문풀 서브로 보고 있는데요 !(앞에 개념확인문제만 봤어용 ..) 암기가 많이 되어있으시면 좀더 확장된? 문제 주시는 강사님이 더 나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 내용은 민쌤이 좀더 풍부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 이쌤 문풀 양이 꽤 많고 비슷비슷한 내용도 많아서 참고해서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쌤은 문제 풀면서 같은 내용이 반복해서 다른 문제로 나와서 암기가 되고, 기본서에서 잘 안봤던 부분도 문제로 나오니까 그런 부분도 다시 외우게 되는 것 같아요 .! 초수 선생님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마지막기회잡기 | 작성시간 26.06.03 하낫둘셋 민쌤 기본서 용어로 암기한 상태에서 암기 확인으로 해도 될까 싶은데 어떻게 생각하세여?
  • 답댓글 작성자하낫둘셋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마지막기회잡기 살짝 용어 차이 있긴 한데 대부분 비슷하고 어떤 내용인지 알 수 있는 수준이라 점검용으로는 괜찮은 것 같아용
  • 답댓글 작성자마지막기회잡기 | 작성시간 26.06.03 하낫둘셋 네! 선생님 이야기 덕분에
    결정하는데 너무 도움 많이 받았습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