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광주전남특별시로 바뀌었는데 광주로 쓰면 전남발령도 되나요?

작성자27피터|작성시간26.06.03|조회수926 목록 댓글 15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22시작 | 작성시간 26.06.03 찾아보니 아직 통합으로 볼지 결정안됫데요ㅠ
  • 작성자치카치카 | 작성시간 26.06.03 어떻게 확실하게 알아볼수 있을까요.
    정말 궁금해요
  • 작성자22시작 | 작성시간 26.06.03 경상국립대학교 유아교육과
    - https://naver.me/IMZEiP1Z
  • 답댓글 작성자22시작 | 작성시간 26.06.03 아님 28년 시험 부터 광주 유형이 전남이랑 똑같이 바뀌니 28년 부터일까요??
  • 작성자합격ㄱㄱ | 작성시간 26.06.05 이제 다른곳도 통합할거라ㅠㅠ 충남대전 대구경북 어쩔 수없죠 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