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여름방학 방중방

작성자27 경기 수석|작성시간26.06.03|조회수447 목록 댓글 9

처음으로 방중방 면접을 가게 되었습니다,,! 혹시 의상은 셔츠에 슬랙스 괜찮을까요?
그리고 보통 면접 때 무얼 물어볼까요? 보통 안전지도나 유아 갈등 해결상황 물어보는 걸로 알고 있는데, 또 알아두면 좋을 내용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27 최종합격은 나 | 작성시간 26.06.04 27 경기 수석 원에 다문화 유아들이 많아서 물어보신것같아용 참고하는정도로만 봐주세용 ☺️
  • 답댓글 작성자27 경기 수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27 최종합격은 나 감사합니다 ㅎㅎ!
  • 작성자27272727 | 작성시간 26.06.04 안전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저도 실제로 안전관련 질문만 받았었어용
  • 답댓글 작성자27 경기 수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화재, 지진 등 재난 안전도 질문 받으셨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27272727 | 작성시간 26.06.04 27 경기 수석 아뇨!! 그런 큰(?) 건 아니었구 놀이상황에서 안전사고 발생이나 예방방법 질문 받았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