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이미소 문풀

작성자미녀돌프|작성시간26.06.05|조회수407 목록 댓글 6

임팩트팀커리인데 박쌤문풀 병행하는거 어떨까요? 임쌤이 예전에 이번에 문제 엄청 마니 주실거라고 해서 이거 다하기에도 벅차는거 아닐지 생각이드네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녀돌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저는 연팩으러 듣고 잇긴한디 이제까진 다 좋앗어요!! 강의력도 좋으시고!! 아직 인강은 문풀 개강안햇답니당
  • 작성자유댕2 | 작성시간 26.06.05 저는 오히려 박쌤 커리에 임팩트 문풀 병행할까? 했지만 너무 가격이 비싸서 ,, 모고만 병행할까 고민중이에요!
  • 작성자合格 | 작성시간 26.06.05 저는 박성희쌤 커리에 임쌤 문풀 병행하려구요
  • 작성자27소곤비 | 작성시간 26.06.05 박쌤 문풀 스타일 어떨까요,,? 이번에 병행하려 박쌤 하반기 결제했는데 저도 임팩트팀이랑 고민되어서 여쭤봐요ㅠㅠ!
  • 작성자하쿠키 | 작성시간 26.06.08 임팩트 문풀 어떤지 궁금해서 여쭈어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