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본하려고 하는데 도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합격이에욥 작성시간 26.06.07 저는 따로 만들었어요!! 서술 노트 같은건 들고 다니면서 가볍게 만든게 좋을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하하호호웃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
작성자2026최합가자 작성시간 26.06.09 혹시 하쌤이 서술노트 답안을 제시해주시진 않으셨지요 ???
-
답댓글 작성자하하호호웃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제가 이번 강의는 듣지 않고 있어서 잘 모르겠네요ㅠㅠ 작년엔 답안 주셨었는데 좀 나중에? 주셨던 걸로 기억해요!
-
작성자임은하 작성시간 26.06.17 ㅎㅎㅎ한번에 묶어서 제본해야 될거 같은...아직도 못하고 있어욯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