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재임용

작성자고고합격고|작성시간26.06.05|조회수969 목록 댓글 4

경기에서 서울 재임용 보신분들 언제부터 공부 시작하셨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언제나 | 작성시간 26.06.05 전 작년 7월부터 시작했어요! 1차는 5개월 준비하고
    2차는 1차 당연히 안될줄알고 준비안하고있다가 합격해버려서.. 합격발표나고 시작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 작성시간 26.06.05 마법빗자루 아뇨! 전 전에 보던 책으로 개각론 다시 정리하고 암기했고, 문풀이랑 모고만 강의 들었어요! 근데 문풀, 모고도 시간이 빠듯해서 다는 못들었어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 작성시간 26.06.05 마법빗자루 박수민 강사님입니다! 전 재임용 전 재수로 경기 합격했는데 초수, 재수 모두 박수민 강사님 커리로 공부했어요
  • 작성자구름통통 | 작성시간 26.06.08 재임용 이유 여쭤봐도 될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