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에서 서울 재임용 보신분들 언제부터 공부 시작하셨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언제나 작성시간 26.06.05 전 작년 7월부터 시작했어요! 1차는 5개월 준비하고
2차는 1차 당연히 안될줄알고 준비안하고있다가 합격해버려서.. 합격발표나고 시작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작성시간 26.06.05 마법빗자루 아뇨! 전 전에 보던 책으로 개각론 다시 정리하고 암기했고, 문풀이랑 모고만 강의 들었어요! 근데 문풀, 모고도 시간이 빠듯해서 다는 못들었어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작성시간 26.06.05 마법빗자루 박수민 강사님입니다! 전 재임용 전 재수로 경기 합격했는데 초수, 재수 모두 박수민 강사님 커리로 공부했어요
-
작성자구름통통 작성시간 26.06.08 재임용 이유 여쭤봐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