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감을때도 메모 붙여두고 암기하고
설거지할 때도 암기하고 운전할 때도 녹음된거 듣고
그러지"않으신 분"있으실까요.
질문이 좀 이상한데 말 그대로,
공부시간 몰입 집중도는 좋은 것 같은데
모든 내 삶의 순간 눈 감기 직전까지 싹 다 공부에만 두어야 합격하나싶어서요 ㅋ저는 오히려 아무생각없이 쓰레기비우고 무의 상태에서 떵 싸고 (저급표현 죄송해요 ㅋ)
화장실벽면에 암기안된거 포스트잇 붙어잇고 안그래요 ㅠ
공부시간엔 딱 공부하는데
대신 유튜브나 드라마 등. 여타 잡다한 건 안하고 말그대로 먹으면서도 책보고 그래야만 합격하나 싶어서요 제가 너무 그러지못한 것 같아서 ㅠㅠ
오히려 길을 걸을때만이라도 머리감을때만이라도 그냥 아..무생각없이 잠깐 비워도 되는걸까요.
저같은분 없으시죠 ? 흑.. ㅠㅠ
왜 내삶은 100프로 200프로 공부이지못한걸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진실로이번엔합격 작성시간 26.06.06 진실로이번엔합격 제 커리 탔는데도 문풀기간다가오고 전략이랑 기출 등등
따라잡느라 ㅜㅠ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아하티 작성시간 26.06.06 진실로이번엔합격 그럼 일주일 중 하루를 정해서 그날은 강의만 들으시는 거 어떠세용??
저는 재수 이상인데 인강일 때 그랬어요! -
답댓글 작성자진실로이번엔합격 작성시간 26.06.06 아하티 네에 .. 그래야겠어요 ㅠ ㅠ .. ㅠㅠㅜ 감사해요. 코스프레 수험생인거같아서 자괴감 드는 요즘입니다
-
작성자야호 합격했다 작성시간 26.06.06 저는 중간중간 남자친구랑 맛있는 것도 자주 먹고 취미생활 있는데 그것도 일주일에 2-3번 정도는 했던거 같아요~ 너무 스스로 채찍질하지 마셔요. 머리도 쉬는 시간이 필요하대요!!
-
답댓글 작성자그곳에길이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와~ 선생님 진짜 엄청난 내공이십니당 ! 댓글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