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문이나 안전은 필수라고 알고있는데
놀이실행, 놀이이해자료도 암기가 필수인지 아니면 큰 틀에서 이해만하면 되는지가 궁금합니다.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asmin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오 !! 답변 감사합니다 선생님 🤍
좋은하루 보내세요 :) -
작성자유아임용다나와 작성시간 26.06.07 해설서는 거의 암기하듯 마음 먹고 보라고 하셨는데, 실행 이해자료는 이해 중심으로 봐도 괜찮다고 하시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jasmin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그렇군요 ! 선생님 ~ 답변 감사합니다 ^_^*
-
작성자임용합격기원 🤍 작성시간 26.06.08 기출분석을 해보니 필수라고 느껴졌습니다 ㅜㅜ! 되는만큼 다 가져가는 걸 목표로 해야 후회가 없을 거 같아요 !!
-
작성자27최합할수있다 작성시간 26.06.11 실행자료까지는암기필요해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