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문풀 공부 조언 좀 해주세요!!

작성자27합격내꺼|작성시간26.06.06|조회수450 목록 댓글 3

문풀반 개강해서 열심히 문제 푸는 중인데요.
쓱 ~ 보고 넘겨서 지리적인 위치는 기억나지만
상세히는 못적는? 그런 문제들도 많고 ㅠㅠ
낯선 이론들도 보이구요(기본서 어딘가 있겠죠 ㅠㅠ)

그래서 자꾸 오픈북으로 문제 풀려고 의지하게 되요.

죽이되든 밥이되든 회독 후 아는 것만 풀기 vs
오픈북으로 찾아내며 답 적기

뭐가 옳은지 모르겠어요 ㅠㅠ
간절히 조언 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합완료!! | 작성시간 26.06.06 그럼 회독이 우선으로 보여요!
    문제 풀기 전에 회독을 먼저 하고 문제를 아는 것만 풀고,
    모르는 건 왜 이 문제는 몰랐지? 하고 기본서 찾아보면서 풀어보는 거 추천이요!
  • 작성자합격원츄 | 작성시간 26.06.06 회독 -> 문제풀기 -> 다시 복습해보세요!!
  • 작성자수석이목표 | 작성시간 26.06.06 저도 문풀 전 미리 회독 후 풀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