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풀반 개강해서 열심히 문제 푸는 중인데요.
쓱 ~ 보고 넘겨서 지리적인 위치는 기억나지만
상세히는 못적는? 그런 문제들도 많고 ㅠㅠ
낯선 이론들도 보이구요(기본서 어딘가 있겠죠 ㅠㅠ)
그래서 자꾸 오픈북으로 문제 풀려고 의지하게 되요.
죽이되든 밥이되든 회독 후 아는 것만 풀기 vs
오픈북으로 찾아내며 답 적기
뭐가 옳은지 모르겠어요 ㅠㅠ
간절히 조언 구합니다!
다음검색
문풀반 개강해서 열심히 문제 푸는 중인데요.
쓱 ~ 보고 넘겨서 지리적인 위치는 기억나지만
상세히는 못적는? 그런 문제들도 많고 ㅠㅠ
낯선 이론들도 보이구요(기본서 어딘가 있겠죠 ㅠㅠ)
그래서 자꾸 오픈북으로 문제 풀려고 의지하게 되요.
죽이되든 밥이되든 회독 후 아는 것만 풀기 vs
오픈북으로 찾아내며 답 적기
뭐가 옳은지 모르겠어요 ㅠㅠ
간절히 조언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