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까지는 박성희 강사님만 들었고 작년에 1차 합격했었어요
올해는 1차 고득점 목표로 하고 있어서 박성희 강사님 연팩 + 타강사 문풀 추가하려고 하는데 양이 괜찮을까요?
하쌤이나 민쌤 문풀 고민중인데... 양이 많은 것 같아 결제해놓고 밀릴까봐 걱정되어서요!
객관적으로 강사 2명 문풀 소화할 수 있는 양일지 궁금해요
박쌤 문풀을 메인으로 가져갈건데 타강사 문풀 같이 하려면 어떤식으로 하는게 나을까요?ㅠㅠ
문제도 풀고 강사님 2명 강의까지 다 듣기엔 개인공부시간이 부족할 것 같기도 해서요 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콩심은데콩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그쵸ㅠㅠ 주변에 민쌤 수강생분들 후기 찾아보았는데 양이 많다는 글을 많이 봤어요!
박쌤 것도 타강사에 비해 조금 적은 것이지 문풀 때 공부 시간이 남았던 건 아니어서 병행하기가 더 고민되었던 것 같아요!
솔직하게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선생님~~ 여러가지 고려해보고 잘 결정해볼게요ㅎㅎ! -
작성자유아임용다나와 작성시간 26.06.07 저도 마침 고민하던 찰나였는데 괜히 두 명 붙들다가 이도저도 안되면 더 불안할까 싶고요
-
답댓글 작성자콩심은데콩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저도요! 그래서 글 올렸는데 선생님들이 써주신 이야기들 보니 병행해도 제가 필요한 부분만 가져가는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
작성자27 경기교사 작성시간 26.06.07 저도 다른강사님 연팩 중이고 민쌤이나 하쌤 모고 병행하려고 하는데 하쌤 모고 해보신 분 후기가 궁금하네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콩심은데콩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저도 하쌤 수강하셨던 분들 의견도 궁금하네요 ㅠ-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