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쌤 교재 내용 중 설명이 너무 중복되면서 방대? 해서 정리가 잘 안되는대 이쌤 교재로 바꿔서 하면 많이 헷갈릴까요 ㅠㅠ 각론만 이쌤 교재로 하고 싶어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아임용합격가쥬아 작성시간 26.06.06 무조건 추천이요!
이쌤 교재가 장황해서 정리되지 않는 글 줄도 표로 잘 정리되어있고 한 눈에 잘 들어와서
저는 교재 세부내용 알지도 못한 채로
연팩 끊었는데 너무 만족하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 이쌤께서 전공서 다 찾아서
중요하다 싶은 부분 / 덜 중요한데 전공서는 많은 부분 등등 다 분류해놓으셨어요 진짜 최고에요 -
작성자수석예정님 작성시간 26.06.06 저는 이쌤 연팩 초수고, 지인이 보여쥰 타 문풀 보는데, 이쌤 문풀은 개념 정리하기 딱이고 타 문풀은 생각을 요하는 문제 같아요! 이쌤 개념 잡기 최고인듯합니다.. 글고 딱 요점만!
-
작성자곰도뤼이 작성시간 26.06.07 저도 초수 재수는 민쌤 커리였는데 이번에 이쌤으로 바꿧습니다
지금 현재 대 만족이구요! 첫댓분 처럼 중요도를 확실하게 찝어주시고(민쌤도 알려주시지만 먼가 애매하게 알려주시는 느낌이에요!)
표로 되어있어 한눈에 들어와 좋습니다.
또 저같은 경우는 한눈을 잘파는데 이쌤은 안중요한건 왜 안중요한지 확실히 알려주셔서 저같은 성격인 사람은 확실이 중요도 낮은 건 버리고 필요한것만 집중할 수 있더라구요 -
작성자Toru 작성시간 26.06.07 이 쌤 기본서 최고에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