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블루투스 키보드 저소음 추천해주실분ㅜㅜ!

작성자무스티|작성시간26.06.06|조회수329 목록 댓글 5

매직키보드 쓰는데 소리가 신경이쓰여서
독서실에서 쓸만한거 추천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보까 | 작성시간 26.06.06 전 삼성꺼써요! 독서실에 두고와서 정확한 이름은 무르겠네요 ㅠㅠ ㅎㅎ
  • 작성자수석예정님 | 작성시간 26.06.06 저 애플 키보드요!
  • 작성자곰도뤼이 | 작성시간 26.06.07 저는 로지텍꺼요! 완전 무소음은 아니지만 다이소에 있는 키스킨 같은거 끼면 소리 줄어들고 걍 신경쓰면서 키보드 사용하면 소리가 크지는 않더라구요
  • 작성자무스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우선 로지텍 한번 구입해봤어요! 감사합니다ㅠ 모두 화이팅하세요🫧💪🏻💪🏻
  • 작성자타타베 | 작성시간 26.06.10 로지텍 k295쓰는데 진짜 좋아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