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키보드 쓰는데 소리가 신경이쓰여서
독서실에서 쓸만한거 추천부탁드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보까 작성시간 26.06.06 전 삼성꺼써요! 독서실에 두고와서 정확한 이름은 무르겠네요 ㅠㅠ ㅎㅎ
-
작성자수석예정님 작성시간 26.06.06 저 애플 키보드요!
-
작성자곰도뤼이 작성시간 26.06.07 저는 로지텍꺼요! 완전 무소음은 아니지만 다이소에 있는 키스킨 같은거 끼면 소리 줄어들고 걍 신경쓰면서 키보드 사용하면 소리가 크지는 않더라구요
-
작성자무스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우선 로지텍 한번 구입해봤어요! 감사합니다ㅠ 모두 화이팅하세요🫧💪🏻💪🏻
-
작성자타타베 작성시간 26.06.10 로지텍 k295쓰는데 진짜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