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다를거같긴한데
어떻게 하셨는지 궁금해서 글 씁니다 ^^
문풀 틀린 부분만 강의 들어도될지,
아님 그냥 처음부터 쭉 들어도될지 궁금합니다!
혹 문풀 틀린 부분만 보신 분 계신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아임용다나와 작성시간 26.06.07 오 저도 마침 궁금했는데 지나치면 또 찜찜해서 들을 것 같기도 하고요
-
작성자곰도뤼이 작성시간 26.06.07 저는 다 들어요! 찝찝하기도 하고 맞았어도 헷갈려하면서 일단 대충 답 적었는데 맞은 경우도 많구요
-
작성자유져잉 작성시간 26.06.11 저도 혹시나 해서 다 들어요 !! 그래도 다 들으니깐 내용 정리도 돼서 좋은것같아용
-
작성자파팅 작성시간 26.06.15 복습도 할겸 다 들을 겁니다!
-
작성자임은하 작성시간 26.06.17 들어야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