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회독하는데 시간이 넘 오래 걸려요...

작성자합격곡|작성시간26.06.07|조회수898 목록 댓글 22

제가 좀 완벽주의 성향이 있는것같아 회독에 힘주려다하다가보니 한과목 읽는데만 3시간이 넘는것같아...ㅠㅠㅠㅠ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지금 시기에는 특히 기본서를 줄줄 읽는것말고 강사님이 언급하신 부분, 중요한부분,아님 문제가 나올 등을 예상하며 읽어야할까요...?

이제 먼가 회독이 많아진것같은데 제가 성향이 집착해서 자꾸 큰그림을 놓치는것같아 자꾸 불안합니다ㅠ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6최합완!!!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이렇게 했는데 결국 합격했어요. 성격상 오래걸리는 거라 아무리 빨리하려해도 어차피 안되니까 공부의 절대량을 늘리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쌓아온 시간이 문풀부터 발휘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합격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 ㅠㅠㅠ헉 다시 꼼꼼히 읽겠습니댜ㅠㅠㅠㅠ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스마일쿼카 | 작성시간 26.06.18 선생님! 지나가다가 궁금해서 댓글 남깁니다:)

    회독을 하다보면 아는 것 같다고 생각하며 슬쩍 넘어가려는 부분이 생기더라구요.. 홍시 회독 이후 인출도 함께 하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합격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자두 궁금해요.. 아무래도 경력이 있다보니 아는것도 있어서 시간상 넘기기는 하는데 회독힐때 모르는거에 집중할지 아는것까지도 해야힐지ㅜㅜㅜㅜㅜㅠ
  • 작성자27최합할수있다 | 작성시간 26.06.11 저두ㅜㅜㅟ넘오래걸려ᄉᆞㅣ현타오네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