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서는 이쌤
문풀은 박성희쌤이나 민쌤 생각중인데
이쌤은드 답안 작성이나 설명이 정와는 맞지 않은거 같지만 기본내용을 반복해주신다고 하니 고민되고
박쌤은 예전 임쌤부터 같이하신거 보면 의사소통, 개론 강의 좋으신데 다른 영역도 괜찮으신지 들어본적이 없어서 고민되고, 민쌤은 사고력 키워주는 문제가 많다지만 기출보다 어렵고 양이 많아서 지레 겁먹고 놔버릴까 고민되는데 강의 어느분걸로 정해서 들으시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매일성실꾸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무한차원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2027합격할나 작성시간 26.06.16 인출할 수 있게끔 자료 주셨어요~! 벽돌집 자료~
-
답댓글 작성자매일성실꾸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박성희 강사님이요?
-
답댓글 작성자2027합격할나 작성시간 26.06.22 매일성실꾸준 네~ 박성희 강사님이요!
-
답댓글 작성자매일성실꾸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2027합격할나 문풀때 주시는 건가요? 어떤 형태인지 개요도인가요? 아님 빈칸쓰기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