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박sh 작년, 올해 다 들으시는 분 계신가요?

작성자27최합부디|작성시간26.06.09|조회수427 목록 댓글 6

문풀 교재 작년에 새로 샀는데
올해 문풀 교재가 바뀌었네요 ㅠㅠ

작년엔 연간패키였는데
올해는 하반기패키지 생각중이라
문풀관련 설명을 들을 기회가 없는데
혹시 올해 연간패키지 들으시는분 중에
문풀 관련 설명 들으신거 있으실까요?

작년 듣고 올해 또 들으시는 분들은
교재 다시 새로 또 사시나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27최합부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추가 수준이 아니라 완전 바꾸셨군요 ㅠㅠ 작년 문풀책이 아깝지만 새로 사야겠네요 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합격끝까지파이팅 | 작성시간 26.06.09 선생님! 지나가다 댓글 남겨요! 혹시 문풀은 프린트물인가요?! 문항수도 많이 바꼈는지 궁금해요🥹
  • 답댓글 작성자무조건올해최합 | 작성시간 26.06.09 합격끝까지파이팅 개정된 문풀 교재로 진행된다고 하셨고, 교재는 수강생만 학원 사이트에서 구입 가능해요~! 1권은 내일부터 출고 가능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ㅎㅎ
    문항수도 늘어나고, 일단 서술형 비중이 늘어서 작년보다는 풀이에 시간을 좀 더 들여야 할 거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합격끝까지파이팅 | 작성시간 26.06.09 무조건올해최합 앗 자세한 설명 감사드려요!!♥️ 선생님 말씀 들으니 저도 들어볼까 싶네요!ㅎㅎㅎ 감사합니당 오늘도 파이팅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무조건올해최합 | 작성시간 26.06.09 합격끝까지파이팅 ㅎㅎ감사해요 선생님~! 선생님도 파이팅 넘치는 하루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