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풀 교재 작년에 새로 샀는데
올해 문풀 교재가 바뀌었네요 ㅠㅠ
작년엔 연간패키였는데
올해는 하반기패키지 생각중이라
문풀관련 설명을 들을 기회가 없는데
혹시 올해 연간패키지 들으시는분 중에
문풀 관련 설명 들으신거 있으실까요?
작년 듣고 올해 또 들으시는 분들은
교재 다시 새로 또 사시나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조건올해최합 작성시간 26.06.09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 작년, 올해 연팩으로 수강중인데요~!
이번에 문풀 교재를 전면 개정하시면서 문제도 바뀌고, 서술형 비중이 많이 늘어나게 되었다고 하셨어요! 개인적으로는 새로 구입하셔서 들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27최합부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추가 수준이 아니라 완전 바꾸셨군요 ㅠㅠ 작년 문풀책이 아깝지만 새로 사야겠네요 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조건올해최합 작성시간 26.06.09 합격끝까지파이팅 개정된 문풀 교재로 진행된다고 하셨고, 교재는 수강생만 학원 사이트에서 구입 가능해요~! 1권은 내일부터 출고 가능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ㅎㅎ
문항수도 늘어나고, 일단 서술형 비중이 늘어서 작년보다는 풀이에 시간을 좀 더 들여야 할 거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조건올해최합 작성시간 26.06.09 합격끝까지파이팅 ㅎㅎ감사해요 선생님~! 선생님도 파이팅 넘치는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