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접근하고 무엇을 요구하는 것인지 알겠는데 나름 여러 면에서 답에 가깝게 적는다지만 강사님 풀이 보면 '이렇게까지 적어야 하나..'싶을 때가 한두번이 아닙니다ㅠ
원래 그런 거죠?
그렇다고 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화이팅 뀨 작성시간 26.06.10 맞아요 ..! 저도 모범답안 보면서 이렇게 까지 ..? 할 때 너무 많아요 ㅠㅠㅠ 그래서 그냥 제 식대로 .. 추가할건 추가하고 뺄건 빼고 하고 있네오 ㅠ 익숙해지게 만들어가고 있어요🫠
-
작성자유져잉 작성시간 26.06.11 저도요 ㅠㅠ 그래서 제가 못 적는 부분은 모범답안 보면서 따로 모으는 중이에요 ㅠㅠ
-
작성자쌀뭉 작성시간 26.06.11 저도요 ㅠㅠ 매번 어떻게 써야할지 고민하다가 모법답안 보면서 감 익히는데 제 실력에 눈물만 나네요오..
-
작성자27최합할수있다 작성시간 26.06.11 저두ㅜㅜㅜㅜㅜ 계속 글자를대충보네요..
-
작성자파팅 작성시간 26.06.15 키워드가 중요한 것 같아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