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점심만 먹으면 너무 졸려서 공부 집중이 잘 안 되네요ㅠㅠ
선생님들은 점심 먹고 식곤증 올 때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식단이나 간식, 영양제, 생활습관 등 효과 보신 방법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수수달 작성시간 26.06.13 전 식곤증으로 졸릴 때 한 6층 분량 계단 빠르게 오르고 와요
-
작성자또너핑 작성시간 26.06.16 저도 혈당스파이크 방지하려고 밥 먹고 20분 정도 걸어요! 그랬더니 안 졸립니다
-
작성자임은하 작성시간 26.06.17 걍 자고 일어나서 해요... 안그러면 몇시간 동안 졸기만 하더라구요
-
작성자봄가을 작성시간 26.06.17 밥 먹고 10분 정도 걷고 들어가서 졸리면 장소 바꿔가면서 공부해요!
-
작성자26년합격생 작성시간 26.06.22 new
전 그냥 10분정도 엎드려 잤어요
버티면 계속 졸면서 하더라구요
10분 엎드려 자고 일어나서 공부하면 더 집중이 잘 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