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디폴트 한시간 많으면 한시간반하고 늦게 퇴근하기도 합니다. 참고로 연장반 교사 세명이서 하는 양이고요.
제 지인들은 많아도 40분 안에 끝난다고 하는데요. 다른 선생님들 근무환경도 궁금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7꼭꼭최합 작성시간 26.06.11 한시간 반이 걸린다 하더라도 4시간 30분 안에 청소포함해서 마치는게 맞아요ㅜㅜ 연장반 선생님들이 다 젊으신가요? ㅠ 그 어린이집 나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탈출하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선생님! ㅎㅎ…ㅜㅜ감사해요 선생님..ㅠㅠ
-
작성자할 수 있어라고 말해주세요. 작성시간 26.06.11 제가 근무했던 어린이집은 연장반으로 사용한 교실, 유희실 청소와 선생님들이 퇴근 전에 돌려놓으신 걸레나 수건들 있으면 그거 널고 가는거 정도였어요!
저 포함 2명이였고, 유희실은 돌아가면서 했어요!
6시 부턴 아이들이 2,3명 밖에 없었어서 영유아 합쳐서 그 날 유희실 청소 담당자는 그때 가서 청소 잠깐 하고 오고 했는데 거의 20~30분 안으로 청소 다 끝내고 일지도 다 쓰고 퇴근했어요!
연장반 선생님 3분이서 하는 양인데 한시간 반이면 원이 큰 원일까요?? 그래도 퇴근 시간 안에 다 끝내고 가는 것이 맞는데 일이 많으신 것 같아요ㅠㅜ -
답댓글 작성자탈출하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선생님! 선생님네도 양이 적지 않은 것 같은데 손이 엄청 빠르신가봐요..ㅠㅠ
-
작성자반비례 작성시간 26.06.15 고민 오래하지 마시고 빨리 그만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