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재임용하시는 분 계실까요?

작성자도돌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1,329 목록 댓글 10

혹시 재임용하시는 분들 계실까요?
이사 때문에 서울로 옮기려고 하는데 오랜만에 하려고 하니 정~~말 공부하기 쉽지 않네요.
몸이 발광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냥냥냥이츄 | 작성시간 26.06.13 공부가 너무 ㅈㅣㄱㅕ우ㅓ요
  • 작성자27임용최종합격 | 작성시간 26.06.13 ㅜㅜ
  • 작성자합격하리라 | 작성시간 26.06.15 임용보신 분들... 초수가 독학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불가능 할까요.?
  • 답댓글 작성자파팅 | 작성시간 26.06.15 ㅠㅠ 초수이시라면 강사님과 함께 가는 걸 추천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합격하리라 | 작성시간 26.06.16 파팅 박수민 강사님이 좋으시다고둘 많이 하던데.. 초수 강사님으로 혹시 추천하는 분 계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