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9월 발령

작성자합격26완|작성시간26.06.11|조회수1,078 목록 댓글 3

작년에 근무 하던 곳에서 한학기 더 근무히고 있는데요, 9 월 발령시 8월 연차를 미리 알려 달라고 하셔서요.. ㅠㅠ 8월 17일은 대체공휴일이라 8월 18일부터 쭉 쓸까 싶은데 충분할까요? 아니면 8월 초중순과 8월 말로 나눠쓰는게 나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스빠스 | 작성시간 26.06.11 선생님 지역 유치원들 개학일 한 번 보세요! 신설단설 가는거 아니면 어차피 여름방학 개학하고서나 인수인계며 일하러 나갈거예요. 저희 지역 방학 짧은 병설 기준으로 해도 18일부터 쭉이면 괜찮을 것 같아요. 굳이 8월 초중순에는 부를일이없을듯해요
  • 답댓글 작성자합격26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개학일 찾아보니 8월 18일 이후가 많더라구요! 인수인계가 방학 때 이루어지는지 개학 이후 이루어지는지 궁금했는데 댓글 감사합니다 선생님!!🥹
  • 답댓글 작성자버스빠스 | 작성시간 26.06.11 합격26완 떠나실 선생님도 방학때 나와서 인수인계 해주고 싶지 않으실테니,,, 무조건 개학하고 부를거예요. 신설단설이라 8월부터 개원 준비하는 경우 빼고는 개학하고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