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강의를 선택하고 서도 현재 고민중이라 선생님들의 생각 듣고 싶어서요…ㅠㅠ
일병행 중인 수험생인데,
직강과 인강 중 고민하고 있어요!
저와 같은 고민 중 어떤 하나를 선탹하신 선생님이 계시다면!! 그러한 결정의 이유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단하자!!! 작성시간 26.06.12 저는 육아맘인데 인강선택했어요ㅠ 직강 너무 가고싶었는데 거리도 있고 체력이 안좋아서요.
거리,체력된다면 직강선택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마지막기회잡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거리와 체력..ㅠㅠ 조언 감사합니다
선생님도 건강 잘 챙기세요~ -
작성자파팅 작성시간 26.06.15 강의를 중간중간 멈추고 늘어지는 사람이라면 직강이 좋은 것 같습니다! 다만, 혼자서도 시간 정해서 잘 보면 인강도 시간관리 측면에서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