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학교 모고 다들 가시나요?🫣

작성자일단하자!!!|작성시간26.06.12|조회수831 목록 댓글 16

아으아우 😔
신청했으니 가야겠죠?
돈 냈으니 가야하는데,
왤케 가기싫죠? 😭
결시생 마음이 이해가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7임용최종합격 | 작성시간 26.06.13 ㅜㅜ저두 기차나여
  • 답댓글 작성자일단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래도 한번만 힘내서 갔다옵시다! 어차피 시험지 받으러 학원까지 가야한다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27임용최종합격 | 작성시간 26.06.13 조아요 화이팅 ♥️
  • 작성자하핳핳하하 | 작성시간 26.06.13 저도 아직 공부가 다 안돼서 너무 회피하고 싶지만ㅜㅜ 그래도 힘내서 갔다오려고요! 가서 시험치고 근처 구경도하면서 힘내고 돌아와서 더 열심히 해보려고요!
    파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일단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우리 아는건 야무지게 쓰고 오자구요!ㅎㅎ 낼 시험 끝나고 좋은시간 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