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곳 다녀봤는데 한곳은 활동 다 준비해주셔서 진행만했고, 한곳은 생활주제도 안알려줬는데 준비해온거 없냐고 하더라구요..
이번엔 계약서 쓸때 미리 물어보려는데 다들 방학중 에듀케어 활동 준비해가시나요?
어떤거 준비해가실 예정인가요?
그리고 방학중에 외부수업(영어 등) 몇시쯤 하시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SKIM 작성시간 26.06.12 우선 가서 애들이 하는 놀이 관찰한 후에 놀이 준비해주는데요... 저 갔을 때는 유아들이 스퀴시 좋아해서 그것 제공해주고 색칠하기 좋아해서 색칠하기랑 숨은그림 찾기(흑백도안)랑 같이 있는 것 제공해주었어요
-
작성자LSKIM 작성시간 26.06.12 우선 가서는 아이들 안전사고가 제가 가기 직전에 있어서 안전교육 하나 했구요... 애들 관심에 따라 이야기나누기나 거기선 준비해준 활동지와 관련된 이야기 나누기나 동화 했습니다. 아니면 여름이니깐 여름 주제로 하나 계획안 작성해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동요 수업도 괜찮구요
-
작성자27임용최종합격 작성시간 26.06.13 원마다 달라요
-
작성자행복한병아리 작성시간 26.06.15 방학 중 특성화 등은 원마다 다른 것 같아요
-
작성자합격은2027 작성시간 26.06.22 저는 원에서 만들기 키트 같은거 준비해주셔서 가끔 그걸로 하고 대부분 자유놀이로 진행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