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에 지스쿨 민쌤 현장모고 보는데 용산중학교 배정 됐어요~
숙대입구역 근처인 것 같은데
혹시 주변에 맛집이나 까페,둘러볼 곳 있을까요?
오랜만에 서울가는거라 맛난거 먹고 오고 싶어요ㅎㅎ
공부도 안했는데 맛집탐방이 가당키나한가 싶다가도 그래도 그냥 오는건 너무 아쉬워서 글 남겨봅니다!
혼밥, 혼자가도 좋은카페 추천해주세용!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일단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혜윰이 혜윰샘~ 댓글 너무 감사해요! 앗! 어쩜 제가 다좋아하는것만 있을까요! ㅎㅎ 스시먹고 떡이랑 만두포장하고 소화시킨후 쭈꾸미까지 먹고 올래요😆 추가모고 같이 봤으면 좋았을텐데 너무 아쉬워요! 샘 덕분에 낼 셤 못봐도 행복할 것 같아요!🩷
-
작성자퐁실 작성시간 26.06.12 근처 용산역 아이파크몰 구경가세요~ 팝업도 많이 한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일단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용산역도 가깝군요! 아이파크몰 아직 못가봤는데 구경가봐야겠어요~ 팝업 매우 궁금합니다! ㅎㅎ
-
작성자27임용최종합격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
작성자일단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숙대입구에서 밥먹고 아이파크몰 팝업 구경갈거예요! 샘도 맛난것드시고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