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일병행 수험생 체력 기르는 법 알려주세요

작성자합격할때까지계속한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653 목록 댓글 15

어린이집 담임교사입니다.

이게 참..
평균 10시간 어린이집에 있고
출퇴근 시간+식사 시간 합하면 빨라야 8시에 자리에 앉네요.. 공부 시간도 확보도 어려운데 체력까지 떨어져서 고민입니다.🥲

영양제라도 챙겨먹으면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027 일병행 합격 | 작성시간 26.06.14 저두 9-6 일병행 중이라 너무너무 공감 가네요 ㅠ 오마비유 영양제 필수고, 컨디션 안좋은 날은 그냥 푹 자는 것 같아요 ㅠㅠ 파이팅입니다!!❤️
  • 작성자놀이로크는유아 | 작성시간 26.06.15 영양제는 무조건 챙기고. 잠은 충분히 자고, 밥먹고 산책도 시간정해서 하면 좋아요ㅠ 화이팅!!
  • 작성자행복한병아리 | 작성시간 26.06.15 홍삼과 에너지음료를 번갈아 먹은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힘내세요!
  • 작성자또너핑 | 작성시간 26.06.16 저는 약사님께 고시생이라고 말하니 비타민B 추천해주셔서 먹고 있는데 괜찮아요! 약사님도 그거 먹고 약대 준비허셨다고 해서 ㅋㅋ
  • 작성자합격은2027 | 작성시간 26.06.22 new 비타민 꼭 챙겨먹고 하루에 산책과 스쿼트라도 꼭 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