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저만 각론보다 개론이 더 어렵나요 ,, ㅠㅠㅠㅠ

작성자27유아임용합격격|작성시간26.06.12|조회수1,231 목록 댓글 9

저는 개론이 더 어려워요 이해나 암기에 있어도 막히는 부분이 더 많고요 게다가 문풀 들어가니 꽤 구멍이 많은 것 같아 미치겠어요 하늘에 있는 구름 잡아 공부하는 느낌이랄까요,,⭐️ 각론 위주 공부+개론 파트 잘게 쪼개서 매일 회독하는데 바보가 된 느낌이에요 흑흑 계속 인출에 회독에 반복반복이 답이겠죠 저만 그런거 아니라고 해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숭구리단당 | 작성시간 26.06.13 일단 과목이 재미가 없어요😂
  • 작성자idoitanyways | 작성시간 26.06.13 전 개론을 먼저 배우기도 하고 각론이 양이 많아서 그런가 각론이 훨씬 어렵고 재미없는 느낌이에요.....🥹
  • 작성자복도길만걷자 | 작성시간 26.06.15 깊게팔수록 개론이 더 어려워요!!! 각론은 수평적으로 확장되는 느낌이라면 개론은 수직적으로 난이도가 올라가고있습니다ㅎㅎ 양 적다고 각론 몰빵하고 개론 소홀히하면 진짜 뒷통수 얼얼해지는 수가 있슴다ㅎ
  • 답댓글 작성자27유아임용합격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앗 문풀 전에는 평일 각론 주말 개론 이렇게 회독했었거든요...!! 지금 개론 영역 문풀 시기라 이 때 좀 더 깊이 파고들어도 되겠죠?? 작년까진 각론이 어려웠다가 이번년도부터는 개론이 더 어려워져서 고민이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복도길만걷자 | 작성시간 26.06.15 27유아임용합격격 지금이 딱 적기!!!모고때도 물론 깊이 들어가는 순간도 있지만ㅠ 한계가 있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