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이t 연팩하고
올해 지금 다시 공부 하려고 합니다!
올해는 이쌤 문풀(진모) 교재로
진행하신다 하시는데
작년과의 문제차이가 크지않다고
들어서요.. 혹시 올해 연속으로
들으시는 수강쌤분들이 보실 땐
문제가 작년과 많이 동일한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감사합니자
다음검색
작년에 이t 연팩하고
올해 지금 다시 공부 하려고 합니다!
올해는 이쌤 문풀(진모) 교재로
진행하신다 하시는데
작년과의 문제차이가 크지않다고
들어서요.. 혹시 올해 연속으로
들으시는 수강쌤분들이 보실 땐
문제가 작년과 많이 동일한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감사합니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