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쌤 문풀 질문

작성자삐삐언니|작성시간26.06.13|조회수247 목록 댓글 0

작년에 이t 연팩하고
올해 지금 다시 공부 하려고 합니다!

올해는 이쌤 문풀(진모) 교재로
진행하신다 하시는데
작년과의 문제차이가 크지않다고
들어서요.. 혹시 올해 연속으로
들으시는 수강쌤분들이 보실 땐
문제가 작년과 많이 동일한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감사합니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