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모고 가시는 재수 이상 쌤 계신가요? 작성자진꽃|작성시간26.06.13|조회수63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인지 다들 초수 쌤들이 경험상 많이 가시는 것 같아서ㅠ재수 이상 쌤들도 계신지 슬며시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진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렇군요! 답글 감사합니다 😄같이 힘내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