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회독 포기하고 싶어요ㅠㅠ.. 발달, 사상 이런 초반 과목도 각론에 비해 양이 적은데 두시간 넘게 나오고 있는데 각론은 어떻게 회독해야 할지 걱정이에요ㅠㅠ
선생님들은 기본서기준 회독시간 얼마나 걸리시나요🥺
다음검색
생각보다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회독 포기하고 싶어요ㅠㅠ.. 발달, 사상 이런 초반 과목도 각론에 비해 양이 적은데 두시간 넘게 나오고 있는데 각론은 어떻게 회독해야 할지 걱정이에요ㅠㅠ
선생님들은 기본서기준 회독시간 얼마나 걸리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