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한과목당 기본서 회독 몇시간 걸리시나요??

작성자27 최합꼭|작성시간26.06.13|조회수751 목록 댓글 7

생각보다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회독 포기하고 싶어요ㅠㅠ.. 발달, 사상 이런 초반 과목도 각론에 비해 양이 적은데 두시간 넘게 나오고 있는데 각론은 어떻게 회독해야 할지 걱정이에요ㅠㅠ
선생님들은 기본서기준 회독시간 얼마나 걸리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27 최합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저도요... 괜히 욕심만 커서 예전책들 안버리고 다 읽겠다고 들고있었는데 버려버리고 싶어요...
  • 작성자27최합할수있다 | 작성시간 26.06.13 저도 하루종일걸려요… 2일까지도걸려요..ㅜㅜ
  • 작성자반비례 | 작성시간 26.06.15 횟 수 헤아리지 않고 그냥 봅니다.
    체력의 한계를 느낄때까지
  • 작성자슈니니 | 작성시간 26.06.19 하루에 각론1 개론1 회독이 목표이긴한데 쉽지않네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