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7대 안전교육이랑 아동복지법

작성자목표가지기|작성시간26.06.14|조회수258 목록 댓글 1

외우고 있는데 초수라 엄청 헷갈려서요ㅠㅠ
문제를 풀다 보니 정확히 정답을 어떻게 적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예를 들어 7대 안전교육에서 생활안전교육(횟수2, 연간시간 13) 문제로 횟수와 시간을 물어보면 답을
숫자만 적는걸까요 아니면 이상을 붙여서 적어야하나요,,😭

그리고 아동복지법 예를 들어 교통안전교육(학기 당 횟수 2, 연간시간 10)을 물어보면 답을
2개월 1회이상 10시간
요렇게 적어야하나요... ㅜㅜ

둘의 차이점이 너무 헷갈리고 어려워요ㅠㅠ
잘 알고 계시는 선생님들 도와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팅 | 작성시간 26.06.15 빈칸 채우기로 나온다면 가장 좋겠지만, 그냥 물어본다면

    7대안전 학기당 *회 이상, *차시
    아동복지 *개월에 *회 이상, 연간 *시간 이상

    이렇게 법에 나와 있는 대로 쓰는 게 안전할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