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파이트롯 쥬스업 시험장에서 써보신분 있나요?? 잘 안번질까요?!
혹시 추천 볼펜 있으시면 추천도 환영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자팟팅 작성시간 26.06.16 저도 평소에 쥬스업 사랑해서 색깔별로 쓰는 중인데 개인적으로 답안지에는 비추입니다..ㅠㅠ
답안지가 꽤 두껍고 교과서 재질(종이 아니고 미끌거리는..) 느낌이라 촉이 얇은 파이롯트로 쓸 때는 좀
자주 끊기기도 하고 윗 선생님 말씀처럼 많은 글씨를 빠르게 많이 쓰기에는 손에 힘이 너무 들어가더라구요
답안지는 제트스트림이 제일 문제없고 무난하고 좋은 것 같은데 저는 잉크펜을 좋아해서 시그노도 추천합니다..!ㅎㅎ -
작성자00danmi00 작성시간 26.06.16 저도 쥬스업은 비추하고싶어요.. 시험장에서 쥬스업들고갔다가 손못이 나가는줄알았어요. 0.3을 보통쓰는데 그날 0.3,0.4,0.5 굵기별로가져가서 썼는데요 셋다 아팠어요. 그나마 0.4~0.5로 쓰고나왔다는.. 저도 요새 시험장용 손목무리안가는 볼펜을 진짜 찾고있어요. 정말 누가좀 추천해주면좋겠어요..(아직도 못찾음)
-
작성자2026합격 감사합니다 작성시간 26.06.16 논술= 부드럽게 잘써지는거
교육과정 = 명확하게 이쁘게 적히는거
이렇게 두 개 나눠서 펜 가져갔어요~!
문구점 방문해서 펜 한번 여러개 써보세요! -
작성자26년합격생 작성시간 26.06.22 제트스트림 0.5, 0.3 썼어요! 번짐 없고 잘써져서 좋아요~
-
작성자와아아바 작성시간 26.06.23 new
제트스트림이 젤 무난하고 좋더라구용 쥬스업도 좋긴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