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x., 슌공 시간 어떻게 되세요?..전 1시간..,,
전 너무 피곤해서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형광펜 작성시간 26.06.15 담임이세요? 저는 4시간인데 많으면 4시간이에요 ㅠㅠㅠㅠ
-
작성자공공 작성시간 26.06.16 퇴근하고 저녁 먹고 진짜 많으면 3시간, 행사 있고 바쁜 시기에는 1시간 정도 했던 거 같아요.. 😭 일병행 선생님들 모두 너무 대단하세요!!
-
작성자봄이온다 작성시간 26.06.16 저 8시간 일병행이고 아침에 잠깐 조는 시간 빼면 1시간~1시간 30분 오후에 3시간 정도 되는 것 같아요 퇴근하고 바로 스터디 카페 옵니다. 스카는 4시간 정도 있어요 매일 5시간도 못자요ㅜㅜ
-
작성자또로마 작성시간 26.06.17 누리보조하고 애도키우다보니 한시간에서두시간정도밖에안되는거같아요ㅠ ㅠ 어찌저찌 하는데 머리에남는게없어서 이게맞나싶어요ㅠㅜㅜ
-
작성자임은하 작성시간 26.06.17 하하하하 출근전에 한시간 퇴근해서 3시간 할까말까에요...
퇴근하고나서는 기절해서 8시부터 공부하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