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공부 X) 일 병팽이신 분들 순공 시간

작성자건강이 최고더라|작성시간26.06.15|조회수542 목록 댓글 6

인강x., 슌공 시간 어떻게 되세요?..전 1시간..,,
전 너무 피곤해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형광펜 | 작성시간 26.06.15 담임이세요? 저는 4시간인데 많으면 4시간이에요 ㅠㅠㅠㅠ
  • 작성자공공 | 작성시간 26.06.16 퇴근하고 저녁 먹고 진짜 많으면 3시간, 행사 있고 바쁜 시기에는 1시간 정도 했던 거 같아요.. 😭 일병행 선생님들 모두 너무 대단하세요!!
  • 작성자봄이온다 | 작성시간 26.06.16 저 8시간 일병행이고 아침에 잠깐 조는 시간 빼면 1시간~1시간 30분 오후에 3시간 정도 되는 것 같아요 퇴근하고 바로 스터디 카페 옵니다. 스카는 4시간 정도 있어요 매일 5시간도 못자요ㅜㅜ
  • 작성자또로마 | 작성시간 26.06.17 누리보조하고 애도키우다보니 한시간에서두시간정도밖에안되는거같아요ㅠ ㅠ 어찌저찌 하는데 머리에남는게없어서 이게맞나싶어요ㅠㅜㅜ
  • 작성자임은하 | 작성시간 26.06.17 하하하하 출근전에 한시간 퇴근해서 3시간 할까말까에요...
    퇴근하고나서는 기절해서 8시부터 공부하는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