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초수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더욱 모르겠습니다 ㅠㅠ
논술 기출을 풀며 ‘와! 느낌 알겠다!!’라고 느꼈으나..
이는 쉬운 문제에서만 해당이 되더라구요..
또 개요도 작성도이 완벽하지 않아서 그런지 답안에 작성할 때 그냥 찍찍이- (수정수정) 파티네요 ㅠㅠㅠ 서론 결론도 넘 막막하구요..🥲🥲
선생님들께서는 논술은 매주 몇 개정도 푸시는지 궁금하고.. 또 논술 팁이 있다면 전수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LSKIM 작성시간 26.06.17 나는나할수있다!! 너무 안되어서 잡고는 있는데.... 나아지는 것 같진 않고... ㅠㅠ
-
작성자일단하자!!! 작성시간 26.06.16 누리자 자유 유아교직 논술책 추천드려요! 쉽게 쓰는법을 알려줘요~ 강의는 박성희강사님 논술강의 추천해요~
-
작성자나는나할수있다!! 작성시간 26.06.16 저도 희안하게 서론, 결론(주로 서론)에서 시간이 은근 걸려요. 쉽게 써질 땐 진짜 앗싸!하고 쓰다가 본론에서 읭?하고 걸리고, 서론..그 몇줄 안되는 걸로 10분 넘게 고민할 때도 있어요. 어찌저찌 쓰고 나면 허무하구요🤣
-
작성자26년합격생 작성시간 26.06.22 만점자들 답안 검색해서 찾아보시고 필사해보세요
그리고 만점자들의 답안을 보며 역개요도를 작성해보세요!
선생님만의 서론, 결론의 만능문구도 정해두시구요!
-
작성자합격은2027 작성시간 26.06.22 필사와 개념을 정확히 구조화하는게 중요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