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민쌤 문풀 개정교재구매해야할까요??

작성자00danmi00|작성시간26.06.16|조회수157 목록 댓글 0

23년출판 문풀교재가있는데 25년개정한번있었고 또 이번에 개정을한다고해서요 내용차이가 많이날까요???

아시는 선생님 답변부탁드려요. 23년꺼랑 25년차이만이라도 아시는분 부탁을드립니다.  당시에 요약하게는 개론만 ,웹지도는 각론 이렇게 있었을때라 요약하게는 수강하지않아도 구매가가능하다는말이있어서 상관없는데 문풀교재는 수강을 해야만 구매가능하니 (건강안전도그렇죠??) 분석반만 들을까 하는 고민이 들어서요. 인강듣는게 맞지않아서 또들으려니 공부시간이안나올거같아서 안듣고싶기도해서.ㅠㅠ  같은 고민하시는 선생님들의 의견도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