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방과후 선생님들 방학 때 연가 쓰시나요?

작성자너무하다|작성시간26.06.16|조회수661 목록 댓글 5

원래 돌봄만 운영하는 날이라던가 따로 연가도 며칠 쓸 수 있는 걸로 아는데 저희 원은 .. ㅎㅎ 이틀 쓰는 것도 눈치보여서 못 쓰겠네요 1년에 일주일도 못 쉬게 생겼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용뿌셔뿌셔 | 작성시간 26.06.16 8월 첫주 3일 휴가낸다고 이야기했어요!
    당직표 짜기전에요...ㅠㅠ
    여태 그런데가 있나여ㅠㅠ
  • 답댓글 작성자너무하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많더라구요 ㅠㅠ 흐그흐구구ㅠ유ㅠㅠㅠㅠㅠ 일하는 기계도 아니고 넘 힘들어요 ㅠㅠ
  • 작성자나답게2027 | 작성시간 26.06.16 저흰 여름 2일, 겨울 3일..정해놓고 그 이상 못쓰게 해요ㅠ
  • 답댓글 작성자너무하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진짜… 너무하지 않나요 🥲
  • 작성자임은하 | 작성시간 26.06.17 에휴..ㅠㅠ 방학중에 유치원 문닫는날만 쉬어요ㅠㅠ 4일되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