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선생님
초수인데 지금까지 기본서 강의는 주말에 몰아듣고 평일에 복습했는데 문풀은 양이 많아서 어떻게 듣는게 효율적일지 잘 모르겠어서 도움 좀 받고 싶어요!
매일 일정량 풀고 매일 강의를 들을지 아님 평일에 풀고 주말에 몰아 듣는게 나을지..
해당 영역은 미리 공부하고 보려구요 ㅠㅠ 아직 암기가 ㅠㅠ
지혜로운 선생님들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선생님
초수인데 지금까지 기본서 강의는 주말에 몰아듣고 평일에 복습했는데 문풀은 양이 많아서 어떻게 듣는게 효율적일지 잘 모르겠어서 도움 좀 받고 싶어요!
매일 일정량 풀고 매일 강의를 들을지 아님 평일에 풀고 주말에 몰아 듣는게 나을지..
해당 영역은 미리 공부하고 보려구요 ㅠㅠ 아직 암기가 ㅠㅠ
지혜로운 선생님들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