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문풀

작성자러빙유|작성시간26.06.17|조회수202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선생님

초수인데 지금까지 기본서 강의는 주말에 몰아듣고 평일에 복습했는데 문풀은 양이 많아서 어떻게 듣는게 효율적일지 잘 모르겠어서 도움 좀 받고 싶어요!

매일 일정량 풀고 매일 강의를 들을지 아님 평일에 풀고 주말에 몰아 듣는게 나을지..

 

해당 영역은 미리 공부하고 보려구요 ㅠㅠ 아직 암기가 ㅠㅠ

지혜로운 선생님들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와아아바 | 작성시간 08:46 new 그래도 문풀 나눠서 다 풀고 강의 몰아서 듣는 게 좋은 거 같아요 저도 그렇게 하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