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강사님 보고 있는데 너무 달라서 다른 분들은 어떤 거로 외우고 계신지 궁금해요 ㅠㅠ
강사님 1
끼적거리기단계, 배치 단계, 형상화단계(초기도형, 도형), 디자인단계(연합집합 태양형..), 회화단계
강사님 2
난화기, 도형의 출현, 도형의 정교화, 인물화의 단계, 초기회화 단계
두 분 다 유명한 분이셔서 ㅠㅠ 기존에 익숙한 하나만 외워도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아임용합격가쥬아 작성시간 26.06.17 저는 강사님 1 걸로 외우고 있어요! 제 스터디원들도 다른 강사님인데도 강사님1 방법으로 외우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가보자아아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기존에 강사님 1로 알고있었는데 강사님 2를 보니까 헷갈리더라구요 ㅠㅠㅠㅠ
-
작성자임은하 작성시간 26.06.17 저는 2번으로 외우고 있는데 처음 시작을 2번으로 해서 그런것 같아요. 선생님 편하신대로 외우고 개념을 아는게 더 중요하지 않을까요~?
-
작성자미녀돌프 작성시간 26.06.17 저는 2번으로 외워요!!
-
작성자동그리구름 작성시간 26.06.17 저도 2번으로 외웠어요!
강사님이 알려주신거라면 걱정마시고 1번 그대로 외워도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