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켈로그 평면표현 발달단계

작성자가보자아아아|작성시간26.06.17|조회수333 목록 댓글 5

두 강사님 보고 있는데 너무 달라서 다른 분들은 어떤 거로 외우고 계신지 궁금해요 ㅠㅠ

강사님 1
끼적거리기단계, 배치 단계, 형상화단계(초기도형, 도형), 디자인단계(연합집합 태양형..), 회화단계

강사님 2
난화기, 도형의 출현, 도형의 정교화, 인물화의 단계, 초기회화 단계

두 분 다 유명한 분이셔서 ㅠㅠ 기존에 익숙한 하나만 외워도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아임용합격가쥬아 | 작성시간 26.06.17 저는 강사님 1 걸로 외우고 있어요! 제 스터디원들도 다른 강사님인데도 강사님1 방법으로 외우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가보자아아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기존에 강사님 1로 알고있었는데 강사님 2를 보니까 헷갈리더라구요 ㅠㅠㅠㅠ
  • 작성자임은하 | 작성시간 26.06.17 저는 2번으로 외우고 있는데 처음 시작을 2번으로 해서 그런것 같아요. 선생님 편하신대로 외우고 개념을 아는게 더 중요하지 않을까요~?
  • 작성자미녀돌프 | 작성시간 26.06.17 저는 2번으로 외워요!!
  • 작성자동그리구름 | 작성시간 26.06.17 저도 2번으로 외웠어요!
    강사님이 알려주신거라면 걱정마시고 1번 그대로 외워도 될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