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건강안전 법령 공부

작성자숭구리단당|작성시간26.06.17|조회수323 목록 댓글 2

기본서만 봐도 되는건가요???
강사님이 추가 자료도 주고 하시는데 범위도 너무 넓고 뭘 외워야하는지 감이ㅜ안와요ㅋㅋㅋㅋ
뭔가 답이 보이지 않는 느낌이라 더 공부하기 싫어지는 영역이네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곰도뤼이 | 작성시간 26.06.17 건강안전이 영역이 많다보니 자료를 다 공부하기보단 기출을 풀어보고 기출 기준으로 넓혀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예를들어 폭염경보, 주의보의 기준이 나왔으니 대응방법을 추가적으로 본다던지요!
  • 답댓글 작성자숭구리단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오..감사합니다!!!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