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안전 법령 공부 작성자숭구리단당|작성시간26.06.17|조회수32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본서만 봐도 되는건가요???강사님이 추가 자료도 주고 하시는데 범위도 너무 넓고 뭘 외워야하는지 감이ㅜ안와요ㅋㅋㅋㅋ뭔가 답이 보이지 않는 느낌이라 더 공부하기 싫어지는 영역이네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곰도뤼이 | 작성시간 26.06.17 건강안전이 영역이 많다보니 자료를 다 공부하기보단 기출을 풀어보고 기출 기준으로 넓혀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예를들어 폭염경보, 주의보의 기준이 나왔으니 대응방법을 추가적으로 본다던지요! 답댓글 작성자숭구리단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오..감사합니다!!!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