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박성희 T 듣는 선생님들!(법규+해설서 고민)

작성자무한차원|작성시간26.06.17|조회수193 목록 댓글 2

법규랑 해설서 공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저는 굿모닝 퀴즈풀고 해설서 가끔 읽는 정도인데, 이 정도로 충분할까요?
다른 선생님들은 어떻게 공부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합격할때까지계속한다 | 작성시간 26.06.17 저는 임팩트 듣고 있는데 법규는 굿모닝 퀴즈랑 기출로만 체크하고 있어요!
    해설서는 이미 한 번 공부해서 아는 내용이니 한 달에 한 번씩 날 잡아 속독해서 읽고 고시문송으로 외우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무한차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답변 감사합니다! 양이 너무 많아서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짐작이 안가더라구요ㅠㅠ
    저도 굿모닝 퀴즈랑 기출로 체크하면서 해설서는 주기적으로 속독해봐야겠네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