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도와주세요...현재 커리의 정의가 입에 안붙는데요 ㅠ

작성자27합격완|작성시간26.06.17|조회수1,082 목록 댓글 10

정의 외울때 그 전 커리때 외웠던 정의로 외워도 될까요? 2년동안 같은 커리였어가지고 정의가 익숙해서요!!
뭔가 문풀이나 모고에서 전에 들었던 커리의 정의로 쓰면 답변 채점도 안될거같고 불안하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27합격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26경기합격했솨요 그렇군용 감사합니다 지나치지않고 답변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전략노트가 필기할공간이 없는데 ㅠ기존정의를 잘 꾸겨서 써야겠네요 ㅋㅋㅋㅋ정말 감사합니다!!!
  • 작성자히믈내 | 작성시간 26.06.17 저도 그냥 익숙한 정의 써놨어요🥹 전략노트 터져요,,,
  • 답댓글 작성자27합격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헙 공간이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히믈내 | 작성시간 26.06.17 27합격완 자리 없어요.. 엄청 작게 꼭 들어가야 하는 키워드 위주로 썼어요 저만 알아보면 되니까요ㅠㅠㅋㅋㅋ그리구 이전 교재도 같이 펼쳐놓고 봐요🥲
  • 답댓글 작성자27합격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히믈내 그쵸 ㅠㅠ 아니 전 화이트로 다 지우고 써야하나 생각했어요 ㅠ큐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