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 강의 종료라 급해요ㅠㅠ 하쌤 기출분석 강의 총론 파트 혹시 언제 해주셨나요..?

작성자임고27|작성시간26.06.17|조회수587 목록 댓글 5

찾기가 너무 어려워서요ㅠㅠㅠ 오늘 강의 종료라 문의할 곳이 이곳밖에 없네요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득점합격할수있따!!! | 작성시간 26.06.17 기출분석 강의기간 6월27일까지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진실로이번엔합격 | 작성시간 26.06.19 기출분석 강의기간이있나요 헏
  • 답댓글 작성자유임합 | 작성시간 26.06.20 하쌤 수강기간 긴 걸로 알고 있는데 아닌가요!? d-211 남았다고 뜨는데...
  • 작성자합격가보작고 | 작성시간 26.06.17 총론 파트 해이실 문제 말씀하시는 거면 강의 안해주셨습니당 마지막 강의 끝부분 들어보시면 말씀해주셨던 걸로 알아용
  • 작성자힘을내요빠워 | 작성시간 26.06.18 총론 기출 강의 안 해주셨습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