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엉덩이 땀,,,,완화(?) 방법 팁 있으실까요...

작성자두비두바밥|작성시간26.06.17|조회수460 목록 댓글 8

아침 저녁에는 집에서 공부하는데 기온 자체는 창문 열어두면 아직 선선하니 괜찮은데 오래 앉아있다보니 엉덩이에 땀이 차네요,,,,ㅠㅠ
조금 웃긴 질문이시겠지만....ㅎ혹시 이럴 때 슬기롭게 해결하신 선생님들 계실까요?
나름 통풍이 잘된다고 하는 의자와 방석을 사용하고 있는데 무용지물인 것 같아요...
꿀팁 전수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닿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두비두바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러빙유 아하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낼부터 해봐야겠어요ㅎㅎ
  • 작성자쌀뭉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윗댓 처럼 반바지 입고 선풍기 바람 하체 쪽으로 해놔요!
  • 답댓글 작성자두비두바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많이들 선풍기 이용중이신가봐요~!날이 점점 더워지는데 화이팅입니다 선생님!!
  • 작성자26년합격생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작년 공부하면서 너무 앉아있어서 그런지 엉덩이와 사타구니가 다 헐었던 기억이 있네요 ㅜㅜ
    통풍 잘 되는 널널~~한 바지 입으세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두비두바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헉ㅠㅠ더운 여름 고생 많으셨어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