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하려는데 뭐부터..

작성자혜봐요|작성시간26.06.18|조회수598 목록 댓글 4

일병행이라는 핑계료 이때까지 백지쓰기, 건강, 해실이 등은 손 놓고 강의만 듣고 암기는 하나도 안됐어요…

오늘 마음이 초조해져서 본격적으로 공부해보려는데 뭐부터 해야할까요?

일단 8주완성(박지원) 이 책을 샀어요!
그리구 암기는 안되었지만 초수가 아니라 책 내용들의 이해는 다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 건강, 법, 안전, 해실이, 논술 스터디
- 암기: 두문자 따기, 회독하기
- 외부공부하기!

이런것부터 계획을 세우면 될까요?
갑자기 마음이 너무 불안해지면서 잠이 안오네요 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지막까지포기하지말고 | 작성시간 26.06.19 선생님 안녕하세요! 박지원쌤 책 어떠셨나요?! 저도 다시 시작해볼까 해서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혜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전 만족해요! 안에 키워드와 개념의 주요부분을 암기할 수 있게 빨간필름?을 주셔서 좋아요 ㅎㅎ
  • 작성자합격은2027 | 작성시간 26.06.22 기출은 꼭이요!!
  • 작성자와아아바 | 작성시간 26.06.23 기본서 계속 회독하는게 중요해요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