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렇게 많죠?
임용 합격 선생님들이 방과후로 있다가
방학때 쉬는건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6최합성공 작성시간 26.06.18 방중방은 방학을 할 때 나오는 아이들을 위해 정교사 대신 오전 돌봄을 하는 대체인력입니다. 교사가 잘 안구해지는 지역은 미리 채용을 완료해야 해서 이 시기에 글이 많이 올라오는 겁니다 ☺️
-
작성자사랑은인내 작성시간 26.06.18 요즘 방과후 기준이 달라졌어요. 예전에는 맞벌이 가정이 우선권이었으나, 최근에는 그 기준이 달라져서 원하면 누구나 방과후를 할 수 있어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방과후반이 교육과정 학급수만큼 늘었났어요. 그래서 예년보다 방학에 방과후 교사를 많이 선발하게 되었습니다.
-
작성자형광펜 작성시간 26.06.18 네 방과후 교사 구인되면 정교사가 당직으로 출근하는 일이 없어집니다
-
작성자호랑바다맘 작성시간 26.06.19 방학동안 교육과정 수업이 없기때문에 교육과정 시간을 대체할 강사를 뽑는겁니다
정교사들이 출근하지 않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