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0대 입니다.
현재 일을 하고 있으나
다음과 같은 장점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1. 넘사벽인 복지 (방학, 출산 휴가와 육아휴직, 교사교육, 복지포인트 등)
2. 교육 공무원이라는 명예
3. 정년 보장
다른 분들은 어떤 메리트로 임용고시를 시작하셨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7피터 작성시간 26.06.21 명예, 원장 기분 그만 맞춰주기(눈칫밥x=해고걱정x)
-
작성자우랑우랑우랑 작성시간 26.06.21 안정성
-
작성자태삐냥 작성시간 26.06.21 아이들은 너무너무 좋은데 제가 다닌 사립이 너무 힘들었어서 도전하게 된 것 같아요..!
-
작성자26년합격생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말씀하신 메리트로 시작한 것 같아요!
또, 사립유치원은 내 권리는 찾아볼 수 없잖아요 ㅠㅠ -
작성자합격은2027 작성시간 26.06.22 new
사립과는 다른 분위기, 정년보장, 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