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계속 까먹는 거 정상인가요..

작성자27무조건최합|작성시간26.06.20|조회수856 목록 댓글 11

안녕하세요 이번 시험 준비하고 있는 초수입니다

이제 막 개각론 강의가 모두 끝나고 문풀 들어가야 할 시기인데 복습할 때 많은 세부내용이 기억이 안 나요..

다음 카페 질문 보면 다들 공부에 의문을 가지시면서 깊이 있게 공부하시는 것 같은데 저는 그런 글을 볼 때마다 아 뭐였지.. 하면서 생각하거든요😢

그리고 기출 분석 지금부터 시작해도 되겠죠 ..?
혼자 기출 분석 하시는 분들 꿀팁 같은 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온 마음 다해 | 작성시간 26.06.21 계속 까먹는 게 당연해요! 이제 문풀 시기랑 모의고사 시기에 텀 짧게 계속 보다보면 머릿속에 자연스레 남기 시작할 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27무조건최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답변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 작성자태삐냥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초수랍니다ㅠㅠ 너무 공감이에요ㅠㅠ 시험전까지는 외워지겠지 라는 생각으로 하루하루 살고있어욬ㅋㅋㅋ케
  • 작성자26년합격생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반복만이 살길입니다 ㅠㅠ!!!
  • 작성자와아아바 | 작성시간 08:44 new 저두 계속 망각하구..😭 넘 힘드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