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희소모고 보는데.. 손목시계가 멈췄어요 작성자윤정한|작성시간26.06.21|조회수85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새벽에 어디에다 써야하나 급하게 고민하다 여기 카페에만이라도 올립니다 혹시 시계 2개이신분 계실까요...문제될 시 삭제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녕하세요1234 | 작성시간 26.06.21 교실마다 시계 있더라고요? 답댓글 작성자윤정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 그런가요? 실제 수능처럼 없을 거같아서요... 있다면 다행인데 ㅠㅡㅠ 답댓글 작성자안녕하세요1234 | 작성시간 26.06.21 윤정한 모의고사라 학교 하루 빌리는거라 시계까진 못 가져가는거같아요 답댓글 작성자윤정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안녕하세요1234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