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 관련 문의를 드렸는데 제가 필요한 답이 아니라 도움 요청 드립니다.
저는 초수로 박sm 교수님 커리를 듣고 있습니다.
전에 일하던 곳에서 방중방 요청을 받아 안 하려고 했는데 너무 사람이 없다고 하시면서 부탁을 해서...
문풀 진행에 대해 궁금해서 몇가지 여쭈어 볼께요
1. 박sm 교수님 커리 문풀은 직강의 경우,
토요일 오전에 시험을 보고 오후에 해설강의를 해 준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커리도 그런가요? 다른 커리는 어떤 식으로 진행되나요?
2. 다른 강사님 경우 문제풀이를 하루종일 풀어도 양이 많아 다 못 푼다고 하던데
박sm 교수님 커리 경우 토요일에 하는 강의 부분만 하고 와서 제가 그것을 복습하면 되는 건가요?
아니면 주중에 풀 다른 추가 문제를 더 제공해주시는 것일까요?
3. 만약 주중에 풀 추가 문제가 없다면 다른 커리 추가할 생각도 있는데 용어 등이 비슷한 커리 추천도 같이 부탁드릴께요
다음검색